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견고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온라인으로 제공됨.

비디오 마케팅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비디오를 만들면,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상품들에 대한 뉴스를 전 세계에 퍼뜨릴 수 있다.

다음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야 하며, 짧은 주간 비디오로 최고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질문을 하는 손님들에게 몇 개의 무료 꿀벌을 나누어 주어야 한다.

동영상의 내용은 동영상의 성공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엄청난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장 비싼 장비를 소유할 필요는 없다.

콘텐츠가 훌륭하기만 하면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공유할 것이다.

하지만,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얻도록 노력하라.

제작 가치는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 아니다.

무언가를 제작하는데 많은 돈을 썼다고 해서 많은 조회수를 얻지는 못할 것이다.

델과 같은 대기업도 직원들이 만든 간단한 데모만으로 성공을 거두었다.

비디오를 만들고 성공하려면 이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너는 여전히 너의 비디오를 홍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충분히 잘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 기반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900% 증가시킬 수 있다.

품질 정보를 포함하되, 자신이 한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거나 성취하는지를 배우기 위해 끊임없이 찾고 있다.

목표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튜토리얼을 만드는 것이다.

일단 그들이 너를 권위자로 존경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관련성을 유지하고 만드는 모든 비디오에 집중하십시오.

특히 준비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코스를 벗어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촬영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비디오에서 다루어야 할 내용에 대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만드십시오.

주제만 가까이 두면 비디오 마케팅 노력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콘텐츠는 흥미로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유튜브는 당신의 동영상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고, 흥미로운 동영상은 유투브 사용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판매 광고가 아닌 오락거리를 찾는다.

동영상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분석은 마케팅 비디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트래픽의 출처, 시청 시간 및 동영상을 보는 횟수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이 데이터에 패턴이 있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되었을 고객들을 식별할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의 질문에 동영상으로 답변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자주 질문 코너를 물어봤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모든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그들에게 사물을 읽을 필요 없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줄 것이다.

그들에게 액션콜을 하지 않고 비디오를 끝내면 절대 안 된다.

시청자에게 제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이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분명히 해라.

요점을 바로 파악하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각 동영상을 직접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완벽을 위해 노력하지 마라.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최신 장비를 모두 갖추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컴퓨터의 도구는 그 일에 아주 적합해야 한다.

또한 스마트폰이 있다면 함께 제공된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전문적으로 행동하고 사람들에게 훌륭한 콘텐츠를 주면, 그들은 지켜볼 것이다.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할 때는 친절한 인사부터 시작하십시오.

처음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을 소개하십시오.

비디오를 종료할 때, 친근감을 갖고 자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사업명을 반복하여 시청자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라.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할 때, 당신은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

영업 잠재력뿐만 아니라 영업 기회도 넓힌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위의 조언을 활용하면 환상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