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인가?

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인가?

이메일 마케팅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선택인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얼마나 자주 이메일을 확인하는지를 고려할 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현대 사회에서 현명한 일이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의 세계로 도약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개인적인 소리로 들리도록 이메일을 만드세요.

일반적으로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일하거나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당신은 그들의 이름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과거 구매를 기준으로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아이템을 언급하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의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다.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회사나 당신의 오퍼링과 아무런 사전 관계가 없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쓰레기통에 버리도록 이끌 것이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노력을 헛되게 할 것이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매우 자주 개인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 메일로 간주하고 그것을 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대량 이메일을 받는 것을 선택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고객에게 보내는 전자 메일의 그래픽 사용을 최소화하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 로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픽 의존도가 높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무용지물이며, 구독자 중 다수가 이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스팸 폴더는 포토라덴 이메일의 목적지일 가능성이 높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메일 목록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독자를 남겨두지 말고 찾기가 어렵지 않도록 하십시오.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이메일을 열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장치는 컴퓨터 모니터만큼 해상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이와 같이 작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는 제약 조건에 대해 알아보고 전화 크기 화면에서 이메일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는 가능한 한 개인적인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같은 예전 콘텐츠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각각의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회사의 CEO나 사장에게 이메일 하단에 그들의 이름을 서명하도록 할 수 있다.

고객에게 알리고 권한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낸다면, 당신은 그들을 약간 짜증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너의 이미지를 더럽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가 수많은 불평을 접수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고객으로 떨어뜨리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쉽고 즉시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어라.

비록 이메일 메시지가 비싸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비용이 많이 든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인식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온라인에서 차단하도록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밖으로 내보내려고 한다면 좋지 않다.

당신의 컨텐츠를 밖으로 내보내는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쉽게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즐겁고 사람들이 등록하고 싶어하는 곳으로 만들어 선택권을 주어라.

메일 목록의 구독 양식에서 잠재 고객에게 보낼 메시지의 종류를 알리십시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이메일을 보낼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자주 도착할 것인지 항상 독자들에게 알려라.

이것은 새로운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이나 품질에 충격을 받는 것을 방지한다.

귀하에게 제시된 모든 팁을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초안을 작성할 때 이 기사를 인쇄한 후 다시 읽어 보십시오.

Close